박문각 한성아카데미, 놀라운 할인가의 ‘올패스 시즌2’ 출시

- 2016년 1차 세무사 시험대비 ‘올패스 시즌2’ 4월 30일까지 한정판매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23 15:01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세무사 전문 교육 사이트 한성아카데미에서 2016년 세무사 시험대비 모든 강의를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 시즌2’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타사대비 최대 70% 가격의 놀라운 수강료로 PC와 모바일 모두 자유로운 이용과 무제한 반복 학습이 가능해 입문생 및 직장 수험생에게도 큰 인기가 예상된다.

관계자는 “올패스 출시 후 수험생들이 보여준 큰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시즌2를 진행할 수 있었으며, 수험생들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더해진 프리미엄 학습 패키지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이외에도 기초입문, 기본이론, 객관식, 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된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세무사 1차 시험의 완벽한 대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재정학, 상법과목이 총망라된 ‘올패스 시즌2’는 오는 4월 30일까지 한정판매될 예정으로,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마감 전 빠른 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의 한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pmgc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pmgcpa.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