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 최우수 홍보대사 투표 이벤트 실시

- 다음달 5일까지 페이스북 투표와 스토케 패널단 심사 통해 최우수 홍보대사 선정

- 최우수 홍보대사 1인에게 100만원 상당의 스토케 상품권, 투표 참여자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5-04-23 15:14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지난 3월부터 진행해온 ‘스토케 교감 유모차와 함께하는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의 최우수 홍보대사 선정을 위한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투표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스토케 교감 유모차와 함께하는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은 스토케 코리아가 자사의 유모차 전 라인업 4종과 유모차용 액세서리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의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알리고자 시작한 캠페인으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4명의 블로거 홍보대사들과 함께 지난 3월부터 다양한 브랜드 홍보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특히, 이달 초 4명의 홍보대사들은 익스플로리, 크루시, 트레일즈, 스쿠트 등 스토케 유모차 라인업의 각기 다른 매력과 기능을 선보이기 위해 제주도를 방문, 협재 해수욕장, 본태박물관, 제주 이니스프리 하우스, 롯데호텔제주 등 제주를 대표하는 명소들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 영상을 촬영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절경을 배경으로 완성된 캠페인 영상은 23일 공개될 예정으로 페이스북 투표와 스토케 패널단 심사를 거쳐 최우수 홍보대사로 선정된 1인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스토케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최우수 홍보대사를 뽑기 위한 투표 이벤트는 23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tokkekorea) ‘스토케 인 스타일 캠페인’ 최우수 홍보대사 투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스토케 블로거 홍보대사들이 촬영한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디럭스룸 숙박권과 접이식 아기 욕조 스토케 플렉시바스, 키자니아서울 2인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최우수 블로거 홍보대사와 상품 추첨 결과는 5월11일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스토케 유모차 라인업과 스타일 키트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캠페인 영상은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스토케 유모차 4종과 세련된 디자인의 스토케 유모차 스타일 키트는 물론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까지 배경으로 담아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를 자랑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윤원정
02-340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