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올 여름 유럽여행객을 위한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 선보여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4-27 10: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에서 올 여름 무더위를 피해 휴가를 떠날 예비 유럽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스위스를 만날 수 있는 그랜드 트레인 투어(Grand Train Tour)를 선보인다.

그랜드 트레인 투어란 스위스 기차 투어의 공식 테마 이름으로, 스위스에서 운행되고 있는 다양한 파노라마 열차를 이용해 스위스 전역에 숨은 명소와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상품인데 모든 여정을 ‘스위스 트래블 패스’ 한 장으로 손쉽게 스위스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기간과 코스를 마음대로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패스라고 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스위스 그랜드 트레인 투어의 코스로는 알프스 산맥 마테호른 산기슭에 위치한 관광명소인 체르마트를 시작해 브리그, 쿠어까지 이어지는 빙하특급 코스부터 몽트뢰, 그슈타드, 인터라켄, 루체른을 잇는 골든패스라인까지 스위스 핵심 코스로 구성돼 있다. 그 밖에 베르니나/팜 익스프레스, 취리히/상트갈렌 코스가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의 그랜드 트레인 여행상품의 특전사항으로는 첫 도시 공항 픽업, 스위스 국기가 세겨진 파우치, 스위스 여행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북이 제공된다. 또한 조기예약 할인, 여행 후기 작성 시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의 관계자는 “2015년 여름, 유럽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트레인 여행 상품은 스위스 가족여행과 스위스 신혼여행 상품을 찾는 예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스페인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프랑스 파리와 이탈리아 로마 등 유럽 전 지역을 대상으로 조기 예약 할인, 365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고의 유럽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자유나침반여행사가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그랜드 트레인 투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