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무한도전 패러디 영상 제작

- ‘무한도전’, 이제는 교육 현장에도 진출

2015-04-26 09:31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1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실제 방송 교육 현장에서 패러디 제작되고 있어 화제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재학생들이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을 패러디하는 영상을 제작했다.

패러디의 의미로 ‘무안도전’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되는 이번 영상은 출연자들뿐 아니라 기획, 촬영, 편집, 녹음 등 제작에 관련된 모든 스텝을 한예진의 재학생들이 맡아서 진행한다.

제작에 참여한 재학생들은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음향학부, 실용음악학부, 연기예술학부, 방송MC·쇼호스트학부, 성우학부, 뷰티예술학부 학생들이며, 평소 전공 실기 수업 때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제작할 예정이다.

‘무안도전’으로 이번에 촬영한 아이템은 얼마 전 MBC에 방영되어 큰 화제를 낳았던 ‘무한도전 - 토토가’ 편으로, 한예진 재학생 출연자들이 ‘쿨, SES, 엄정화, 소찬휘, 이정현’으로 등장해 재밌고 유쾌한 공연모습을 담아냈다.

유재석 역으로 분한 방송MC·쇼호스트학부 재학생인 곽수산 학생은 “방송인을 꿈꾸는 학생으로서 무한도전은 동경의 대상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직접 패러디해서 제작하고 출연하는 것이 정말 기쁘다. 전공실기 수업 때 갈고 닦은 실력을 200% 발휘해서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한예진의 ‘무안도전’은 계속 재기발랄한 아이템으로 꾸준히 영상을 제작해 나갈 예정에 있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방송작가학부, 광고창작학부, 영화제작학부, 영상디자인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뷰티예술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성우학부, 연기예술학부, 개그·코디미학부, 매니지먼트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실용무용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뮤지컬예술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음향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김경선 과장
070-8855-2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