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ZMDI
2015-04-29 14:0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 반도체 기업 ZMDI가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리는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SENSOR+TEST 2015)에 참가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솔루션을 공급하며, 이번 행사에서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첨단 기술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ZMDI의 제품 라인 관리를 담당하는 스티브 램딘(Steve Ramdin) 팀장은 “ZMDI는 소비자, 산업, 의료 및 자동차 산업 어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시장을 아우르는 모바일 센싱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이번 행사 때 광범위한 제품 시연에 나선다”면서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과 만나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가격대를 자랑하는 ZMDI의 센서 신호처리기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ZMDI는 2015 센스 및 계측기 박람회를 위한 부스(#240, Hall12)를 마련했으며, ZMDI의 신호처리 전문가들과의 만남은http://bit.ly/1aNy0cT 에서 신청 가능하다.

2015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SENSOR+TEST 2015) 소개
제22회 국제 센서 및 계측기 박람회는 “혁신적 대화의 장”라는 모토 하에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뉘른베르크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센서, 계측 및 테스트 기술에 대한 신속한 정보를 확보할 다양한 기회의 장이며, 전세계 550여 업체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술 포럼 및 주제별로 스탠드가 마련된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bit.ly/1OdZ57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ZMDI의 고객은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센싱, 전원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ZMDI는 50여 년 동안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독일과 오스트리아, 불가리아, 중국,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한국, 대만, 미국의 영업 사무소 및 디자인 센터를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zmd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ZMDI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ZMDI Global Director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