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한성아카데미, 혜택으로 무장한 ‘기본이론 종합반’ 출시

- 2016년 1차 세무사 시험대비 ‘기본이론 종합반’ 5월 6일 개강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29 18:25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세무사 전문 교육 사이트 한성아카데미에서 2016년 1차 세무사 시험 대비 ‘기본이론 종합반’을 오는 5월 6일 개강한다.

이번 ‘기본이론 종합반'은 타사대비 1/3가량 저렴한 34만 원의 수강료로 2016년 세무사 시험대비 기본이론 전 과목과 재정학 기초입문과정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학습시간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수험생들을 배려해 PC와 모바일을 통한 150일 동시 수강 혜택이 제공되는 등 효율성과 편의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강좌로 기획되었다.

관계자는 “세무사 합격까지 소요되는 평균 3.8년의 수험기간 단축을 위해선 기본이론의 완벽한 마스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박문각 한성아카데미의 기본이론 종합반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기본이론을 완벽히 마스터 할 수 있는 강좌로 구성되어 수험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제공할 것이다”고 했다.

2016년 세무사 시험대비 ‘기본이론 종합반’의 개강 세부일정 및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의 한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pmgc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pmgcpa.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