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풍성한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 어버이날, 스승의 날 기념 카네이션 및 동영상 무료수강권 추첨 증정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30 16:49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경찰 전문 교육 사이트 남부경찰온라인의 10년간 누적 구매강의 50만 개 돌파가 최근 업계의 핫 이슈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호재에 남부경찰온라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동영상 강의 할인쿠폰과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편지로 부모님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랑합니다’ 이벤 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남부경찰온라인 선생님에게 감사의 메시지로 마음을 전하는 ‘감사합니다’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 동영상 강의 할인 쿠폰과 추첨된 5분의 참여자께는 동영상 강의(T-PASS) 무료 수강권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남부경찰온라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경찰공무원 2차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수강료에 대한 부담도 덜고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평소 표현하기 힘들었던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5월 30일 경찰공무원 2차 시험대비 신규 강의 정보는 ㈜박문각의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www.cop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