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Duelist’ 뮤직비디오 공개
<형사 Duelist>뮤직비디오의 영상도 영상이지만 이 영상과 어우러지는 음악 역시 범상치 않다. 뛰어난 가창력과 탁월한 작곡 실력을 겸비한 ‘박기영’이 애절하고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직접 <형사 Duelist> 주제가를 불러 영상과 함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박기영은 <형사 Duelist>의 뮤직비디오에서 뿜어져 나오는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 보는 이들 또한 가슴 찡한 슬픔과 애절함, 안타까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형사 Duelist>의 음악을 담당한 조성우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 영화의 느낌을 뮤직비디오 속에서 배가시키며 어떤 영화의 뮤직비디오보다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전체적으로 만남과 대결, 사랑으로 압축된다. 뮤직비디오는 슬픈눈(강동원 분)과 칼 끝을 마주한 상태에서 애증의 감정을 느끼는 남순(하지원 분)의 독백으로 시작되는데, 앞으로 이들에게 일어날 가슴 아픈 사랑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예고편에서도 보여졌던 화려한 액션, 대규모 전투 장면, 빛과 어둠의 극명한 대비 속에 일어나는 이들의 대결은 스케일과 더불어 화려한 액션의 극치를 보여준다. 또한 서로를 바라보는 애틋한 눈빛에서는 그들의 이루어질 수 없는 애절한 사랑을, 꿈인지 현실인지 모를 몽환적인 느낌의 엔딩은 잔잔한 여운을 남기며 음악의 느낌을 한껏 고조시킨다.
지난 8일(목요일) 개봉함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형사 Duelist>. 이러한 반응은 추석 때까지 계속 이어져 올 가을 최고의 흥행작으로 자리를 굳혀 한국영화에 한 획을 그을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인 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