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 Duelist’ 한국영화사에 남을 명장면 Best 5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영화사에 새로운 획을 그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형사 Duelist>. 특히 비주얼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이어지는 가운데 스타일의 향연이라 불리는 수많은 명장면들 가운데 과연 최고의 명장면은 무엇일까? 지난 9월 16일부터 20일까지 영화사이트 엔키노에서 5개의 대표 명장면을 두고 투표를 펼쳤다. 그 결과 총 3,807명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최고의 명장면은 블랙의 초현실적인 공간에서 펼쳐진 마지막 대결 장면이 1.454표(38%)를 획득해 1위에 뽑혔다.

마지막 대결 장면은 영화가 공개 된 후 논란이 되었던 바로 그 장면으로 꿈인 듯 현실인 듯 알 수 없는 공간에서의 대결은 움직임으로 감정을 전달하여 관객들의 마음을 적셔주었다. 소리 없는 적막한 고요함과 아름다운 움직임, 그리고 환상을 보는 듯 눈앞에 펼쳐지는 공간은 숨을 죽이며 영화 속으로 빠져 들게 하는 힘이 느껴진다. 그 다음으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은 장면은 1,212표를 얻은 달빛 속의 대결로써 ‘슬픈눈’(강동원)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장면이다. 그 밖에도 모든 장면이 최고로 손꼽힐 수 있다는 듯 골고루 표를 얻어 <형사 Duelist>의 어느 장면 하나 놓칠 수 없는 명장면임을 입증했다.

유례없이 쏟아지고 있는 수많은 관객들의 극과 극 반응 속에 있는 <형사 Duelist>. ‘형사 폐인’, ‘형사홀릭’ 등 영화 <형사 Duelist>의 막강 매니아층은 ‘명장면으로 가득한 이 영화는 대형스크린과 고성능의 음향시설이 갖춰진 극장에서 봐야 되는 영화’라며 <형사 Duelist>에 대한 애정을 끊임없이 나타내고 있다.

연락처

분은 영화인 마케팅2팀 (T: 515-6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