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5-07 08:57
성남--(뉴스와이어)--나른한 봄철은 자동차로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들에게는 더욱 주위가 필요한 시기이다. 최근 5년간 봄철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졸음운전이 가장 많은 사고 원인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첫번째 과제이나 부주의로 발생하게 되는 사고시 아이의 안전을 책임져줄 카시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된지 오래이다.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로열베이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에서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챙기면서 아이의 안전까지 보장해줄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5월에 구매하는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5월 한달간 맥시코시 카시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에스베이비몰 적립금3만원 지급하고 6만원 상당의 맥시코시 차량용 보호매트를 사은품으로 전원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아이와 함께하는 포토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둥이가 사용하면서 유명해진 7만원 상당의 리틀라이프 가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5월부터 달라지는 맥시코시 멤버십 혜택도 알아두면 유용하다. 첫번째로 패밀리 브랜드 30% 할인과 전용 액세서리 50% 할인은 물론 단계별 제품 구매시 사용가능 한 맥시코시 카시트 40% 할인 프리미엄 쿠폰도 함께 제공되는 M 패밀리 서비스가 있다. 두번째로는 M케어 서비스로 카시트 수명기간이 다할 때까지 평생 동안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제품의 안전성 및 기본 사양에 대한 점검 서비스는 무상으로 받아 볼 수 도 있다. 아이가 탑승한 카시트 장착 차량에 실제 사고가 발생했다면 무상교환 서비스를 통해 새 제품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맥시코시 카시트를 단계별로 3품목 모두 구매한 고객이라면 포인트 9만점을 다시 한번 적립할 수 있다.

한편 신생아부터 12개월(13Kg)의 유아에게 맞춤 안전을 제공하는 맥시코시의 신생아카시트 카브리오픽스는 유아의 체형을 고려하여 바구니 모양으로 정밀하게 설계됐기 때문에 작은 흔들림에도 예민한 신생아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잡아줘 사고 시 아이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유럽에서 들여온 퀴니를 비롯한 대부분의 디럭스 유모차와 호환이 가능하다는 강점이 있고 베이비캐리어로 활용이 충분히 가능하여 외출시 부담을 줄여준다. 따라서 신생아 시기에 카시트 하나로 캐리어, 바운서, 쇼파 그리고 유모차 호환까지 All-in-one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및 맥시코시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axi-cosi.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