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 전개

- 내 남자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2015년 장기 캠페인 ‘브라보 내 남자’ 선보여

-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임에도 여성 타깃 감성 마케팅, 반전 눈길

- 브라보 송, 소통상자 등 서로간의 따뜻한 심적 교감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마련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5-07 09:44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상식을 파괴하는 반전 마케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쉬반이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남성이 아닌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설정해 내 남자에게 힘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을 전개 중인 것.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은 바쁜 현대사회에서 남편과 아내가 서로 따뜻한 교감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감성 마케팅으로, 다른 언더웨어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마케팅 포인트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작년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소비자 맞춤형 패키지인 ‘소통상자’, 라디오 CM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브 송’ 등 이색 컨텐츠는 물론 소비자를 직접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 CSR 활동까지 포괄하는 장기 캠페인으로 확대되었다.

현재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통상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통상자’는 한정판 라쉬반 드로즈와 함께 당신의 남자와 따뜻한 심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이색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구성할 수 있는 소비자 맞춤형 패키지이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소통상자’에 넣고 싶은 아이템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후 답변이 채택된 30명의 참여자들에게 실제로 ‘소통상자’를 구성해 증정할 계획이며, 2명의 브라보상 주인공들에게는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라디오 CM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보 송’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브라보 송’을 듣고 빈칸에 들어갈 퀴즈의 정답과 그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2인 식사권(2명), CGV 영화 예매권 2매(1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http://www.lashevan.com/board/?id=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며, 오프라인 이벤트 및 CSR 활동 등 다양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히며 “작년보다 한층 다양한 이벤트와 공감 가는 메시지로 새롭게 찾아 온 ‘2015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로 100%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위생적이며 통기성 또한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 컬렉션(Ice Collection)은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 효과와 항균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필(Icefil)’ 소재를 추가 가공해 청량감과 쾌적함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아이스필에 함유된 특수 캐미컬 성분이 평균 30도에 육박하는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 적외선을 반사시켜 온도를 내려주고, 하루 종일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