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미국 롱비치에서 열리는 2015 국제 센서 엑스포 참가

뉴스 제공
ZMDI
2015-05-08 13:17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효율적 에너지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독일 드레스덴 소재 반도체 기업 ZMD AG(ZMDI)가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센서 엑스포 & 컨퍼런스(Sensors Expo & Conference)에 참가한다.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솔루션 글로벌 공급업체로서 이번 행사를 통해 첨단 센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1986년 창설된 센서 엑스포 & 컨퍼런스는 센서와 센서 통합 시스템을 전문으로 다루는 북미지역의 대표적 행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지난 2014년 열린 엑스포의 웹사이트(www.sensorsexpo.com)에 따르면 본 행사는 센서 시스템의 개발 및 도입에 관여하고 있는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의 최대 행사이자 가장 중요한 모임으로 급부상했으며 그 사이 센서 시장은 엄청난 속도로 성장했다.

ZMDI 센싱 사업부의 제품 라인 관리를 담당하는 스티브 램딘(Steve Ramdin) 팀장은 “ZMDI는 자동차, 의료 및 모바일 제품의 센싱 솔루션 개발을 선도해 왔다. 우리는 올해 모바일 및 다면시장용 센싱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광범위한 제품군을 시연하는 한편 자기저항 브릿지 센서 인터페이스 제품군을 비롯해 고객들에게 향상된 성능과 가치를 제공할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ZMDI는 이번 엑스포에서 유통부문 파트너사인 서보플로(Servoflo, http://www.servoflo.com)와 공동으로 메인홀 #322 구역에 시연부스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은 ZMDI의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ZMDI의 신호조정 전문가들과의 만남은 http://bit.ly/1IKzy1Y 에서 신청 가능하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ZMDI의 고객은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센싱, 전원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ZMDI는 50여 년 동안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독일과 오스트리아, 불가리아, 중국,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한국, 대만, 미국의 영업 사무소 및 디자인 센터를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URL: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페이스북: www.facebook.com/ZMDINT
트위터: www.twitter.com/ZMDINT
링크드인:http://linkd.in/NiUwKx

연락처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