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상품 예약 시 유럽 가이드 투어 무료…숙박 후기 작성 시 페이백 이벤트 풍성

- ‘이 혜택은 꼭 받아야 해’…올여름, 유럽 여행객 대상 혜택 모음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5-08 19:00
서울--(뉴스와이어)--2015년 여름,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유럽 가이드투어 전문사 굿맨가이드, 글로벌 아파트 렌트 업체 프랜들리 렌탈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유나침반, 유럽 핵심지역 무료 가이드 투어 제공

유럽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은 5월 4일부터 8월 31일 출발하는 유럽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워킹 가이드 투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워킹 가이드 투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에서 진행되며, 시내투어부터 박물관 투어, 야경투어까지 다양한 투어로 구성되어있다. 각 도시의 명소를 전문 지식 가이드의 설명과 안내를 받으며 여행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가이드 투어는 자유나침반여행사의 유럽 세미패키지, 에어텔, 아파트텔, 맞춤 상담 등 모든 여행상품에 해당되며, 중복으로 신청이 가능해 다양한 투어 참여할 수가 있다. 유럽 가족여행객뿐만 아닌 유럽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무료 가이드투어 이벤트과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페이스북으로 공유해 응원 덧글을 작성하는 고객에 한해 4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굿맨가이드, 오픈 기념 할인 ‘롸잇나우’ 이벤트

유럽 가이드 투어 전문 여행사 굿맨가이드(www.goodmanguide.com) 가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롸잇 나우’를 개최한다. 가이드투어 할인 이벤트 ‘롸잇 나우’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된다. 스페인에서 진행되는 버스투어는 30% 할인이 적용되며, 기타 유럽 국가 워킹투어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투어 예약이 가능하다.

가우디의 흔적을 따라 여행하게 되는 바르셀로나 가우디 시티 버스 투어와 톨레도, 마드리드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마드리드 버스투어는 핵심 코스와 편리함으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유럽 대표 도시에서 진행되는 워킹투어 또한 유럽 배낭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랜들리 렌탈스, 평범한 이벤트는 NO! ‘비정상 이벤트’ 오픈

글로벌 아파트 렌트 업체 프랜들리 렌탈스(www.friendlyrentals.com/ko)가 한국 진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후기작성 이벤트로 프랜들리 렌탈스를 이용하는 고객들 중 숙박 기간이 총 5박 이상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여행 카페에 후기 작성 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10명을 선정해 1박 숙박비(1박 평균비용)을 돌려주는 이벤트다.

또한 5박 이상 예약을 하는 고객에게 영국 런던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무료 가이드 투어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유럽 아파트 렌트 서비스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숙박 형식으로 여름휴가를 앞둔 가족여행객들에게 반가운 이벤트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