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인재관리시스템 기반으로 한 채용사이트 오픈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5-11 17:49
서울--(뉴스와이어)--고3 입시교육을 이끌어가는 1:1 맞춤 교육전문회사 이지수능교육이 인재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교사채용사이트(http://tutor.i-ez.net/)를 오픈하였다.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교사를 뽑는 기존채용시장 구도를 벗어나 교사의 꿈을 가진 분들의 신청(이력서 작성)을 통해 가능성을 판단하여 꿈을 함께 이루어간다는 방식이 눈길을 끈다.

이지수능교육은 모든 교사가 ‘배우고 연구할 수 있는’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교사에게 꼭 필요한 학습요소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한다. 바로 이 점이 일반 과외업체와는 다른 이지수능교육만의 특징이다. 인재관리시스템을 통한 신규교사의 교사입문교육과 필수교육 및 아카데미교육이 년간 100회 이상 진행되고 있으며, 영역별 심화과정의 자격증코스를 도입하여 교사의 교수지도법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또한 교육영역별 연구팀을 구성하여 입시흐름에 따른 경향분석은 물론 담당과목의 전문적 학습을 공유하여 회원에게 차별화된 학습전략을 제시하도록 돕고 있다.

채용대상은 고3이상 지도가능한 경력직 교사는 물론 잠재가능성을 가진 신규교사의 신청도 가능하다. 채용사이트에 작성된 이력서는 본사 채용팀의 담당자가 관리하며 공채 및 경력직 교사 채용에 상시 활용할 예정이다. 인재관리시스템 및 교사채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지수능교육의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http://tutor.i-ez.net/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홍보담당 김효정 팀장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