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샵인샵 4호점, 한토이 춘천점 오픈

- 오픈기념 전품목 최대 30% 세일

- 매장 방문고객 선착순 50명 퀴니 에코백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5-12 14:39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지난 9일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에 위치한 한토이 춘천점 매장에 YKBnC 샵인샵 4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YKBnC는 지난해 6월 경기 동부지역 광주에 ‘샵인샵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광주 광역시 산타클로그 매장, 파주시 베네피아 베베 365 매장, 등 4개의 ‘샵인샵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춘천에 오픈 한 ‘YKBnC 샵인샵 4호점’은 ‘퀴니(Quinny), 맥시코시(MAXI-COSI), 지비(gb), 소르베베(SORBEBE), 끌로렌(cloren), 스모비(smoby), 먼치킨(munchkin)등 YKBnC의 대표 브랜드를 한 곳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샵인샵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샵인샵 4호점 한토이 춘천점 오픈을 기념해서는 6월9일까지 한달간 전제품 최대 30% 할인행사는 물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50명에게 퀴니 에코백도 증정한다.

또한 안전캠페인을 진행중인 맥시코시에서는 로디와 로디픽스 일부 색상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 하며 지난달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유모차 액세서리 브랜드 끌로렌은 구매사은품을 별도로 증정한다. 스모비는 미니테팔 주방놀이 액셀런스와 리틀쉐프 제품에 대해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먼치킨 일부 상품은 1+1으로도 판매 한다.

YKBnC의 ‘샵인샵 4호점’이 오픈 한 한토이 춘천점 매장의 위치와 할인행사 등 문의사항은 지역번호 033) 244-7070으로 하면된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