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옴므, 5월부터 전국 롯데마트 입점

- 라쉬반 3D 분리 기술 그대로 적용한 마트용 제품 ‘라쉬반 옴므’ 한정판 런칭

- 라쉬반 옴므, 전국 롯데마트 100여 개 점에서 단독 판매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5-13 10:00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인 라쉬반의 기술력을 그대로 접목해 대중화한 브랜드 ‘라쉬반 옴므(Lashevan Homme)’가 전국 롯데마트 100여 개 점에 단독 입점했다.

라쉬반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1초에 1세트가 팔리는 등 런칭 9개월 만에 100억 판매고를 기록하며 홈쇼핑 남성 언더웨어 부문에서 독보적 1위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다.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라쉬반은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으로 절대 바꿀 수 없다고 해서 일명 ‘마약 팬티’라 불리며 남성 언더웨어 부문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 같은 라쉬반의 마트 입점은 업계 안팎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홈쇼핑과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라쉬반이 이번 롯데마트 입점을 발판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 것. 이는 아직 분리 팬티를 경험하지 못한 남성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통 채널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라쉬반 옴므는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다. 라쉬반 특유의 기술력은 그대로 반영하되, 수분 및 온도 조절에 탁월한 텐셀(Tencel)과 레이온을 혼합한 합리적인 제조방식을 통해 가격대를 낮췄다. 또한 뛰어난 소취력을 자랑하는 데오텍 봉제사를 적용해 냄새를 없애고, 착용 시 피부 자극이 없는 히든 봉제 기법을 활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라쉬반은 라쉬반 옴므의 롯데마트 입점을 통해 분리 팬티의 대중화를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라쉬반코리아 백경수 대표는 “라쉬반 옴므는 3D 분리 구조 언더웨어가 아직 생소한 남성 소비자들에게 직접 경험하고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런칭, 유통망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올해 1월 열린 ‘2015 파리 란제리쇼’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라쉬반이 이번에는 ‘Fresh underwear 2.0 for man’이라는 슬로건 아래, 분리 팬티가 남성 언더웨어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라쉬반의 목표이자 사명이다”고 말했다.

라쉬반 옴므 제품은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