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산업·의료·자동차 애플리케이션용 울트라 컴팩트 지능형 액추에이터 및 모터 제어기 ZAMC4100 출시

뉴스 제공
ZMDI
2015-05-13 10:44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 ZMD AG (ZMDI)는 수상 경력이 있는 반도체 회사로 효율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전문 개발하고 있다. ZMDI는 통합 모터 드라이브를 사용하는 지능형 액추에이터 및 모터 제어기 IC인 ZAMC4100을 오늘 출시한다.

ZMDI가 출시하는 ZAMC4100는 산업, 의료 및 자동차 분야의 지능형 액추에이터/모터 제어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추어 개발되었으며, 외장 부품의 소형화가 필요한 곳에 적합하다. ZAMC4100은 단일 컴팩트 9x9mm QFN 패키지로 ARM® Cortex™-M0 마이크로 컨트롤러 (ARM, Ltd.의 상표), MOSFET의 통합된 8개의 파워단, SPI, UART 및 LIN 2.1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 8개 일반용 디지털 입/출력 (I/O) 핀, 4개 일반용 아날로그 입력을 통합한다.

ZMDI의 제품 총괄책임자인 얀 룩크펠트(Jan Leuckfeld)는 “통합 모터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지능형 ZAMC4100 액추에이터 및 모터 제어기 IC는 산업 자동화, 제어시스템 구축, 의료 장비, 보안 시스템 및 자동화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비용을 절감해주는 솔루션이다” 라고 언급하며 “예를 들면, 최신 자동차 프리미엄 기종의 사이드 미러에 ZAMC4100이 제공된 컴팩트 단일 칩 솔루션을 사용하여 히터, DC모터를 이용한 미러의 조정 및 폴팅, LED를 통한 블라인드 스팟 탐지, 퍼들 램프, 서리 방지 장치, 방향 지시등 등을 제어한다”고 밝혔다.

ZAMC4100 주요 특징:
ARM® Cortex™-M0 마이크로 컨트롤러의 탑재
4개로 통합된 낮은 RDSON 하프 브리지 드라이버
4개로 통합된 낮은 RDSON 의 하이 사이드 스위치
6V~18V의 넓은 입력 전압 범위(로드 덤프 상황에서 40V까지 가능)
SPI, UART 및 LIN 2.1 인터페이스 탑재
자동 밝기조절 일렉트로 크로매틱 미러 기능
광범위한 자가 진단 기능 및 오류 처리
AEC-Q100 인증
컴팩트 9mm x 9mm QFN 패키지

애플리케이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가전 제품
의료 장비
보안 시스템
산업 자동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와 GUI, 하드웨어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평가 키트 및 애플리케이션 보드를 제공

사용 문의
ZAMC4100 는 완제품으로 해당 샘플 및 평가 키트는 ZMDI 지역 사무소를 통해 직접 문의할 수 있다. (http://zmdi.com/zmdi-offices)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감지,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연락처

ZMDI
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