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배봉축제 개최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5-05-13 14:45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www.sda.co.kr)은 동중한합회 학원지역 선교협의회와 함께 5월 9일에 SDA삼육어학원 서울본원에서 지역 주민들과 어르신들 500여명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 안규백 국회의원, 맹진영 시의원, 구의회의원 오세찬, 오중석, 장관근 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배봉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배봉축제는 매년 동대문구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부스활동과 무료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왔었다. 올해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주민잔치를 진행했다.

축제에는 내과, 한방진료, 화분 만들기, 체지방·혈당·혈압측정, 무료 스케일링, 네일아트, 헤어컷, 얼굴마사지, 풍선아트, 맛사지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구슬아이스크림, 떡꼬치, 팝콘, 솜사탕, 중국식, 감자무침, 야키소바, 오코노미야끼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가 준비되어 참석한 이들을 즐겁게 했다.

4시 30분터 진행된 주민잔치에는 지역 어르신과 주민들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준비된 순서가 진행되었다. 유덕열 구청장은 축사에서 SDA삼육어학원을 비롯하여 인근의 간호보건대학, 삼육서울병원, 삼육치과병원, 삼육기술원이 협력하여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해 줘서 감사하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석렬 어르신은 이렇게 저희 같은 늙은이들을 신경 써 주고 대접해 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축제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한방진료부터 시작해 다양한 무료진료 서비스와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선물을 받고 귀가했다.

앞으로도 SDA삼육어학원은 지속적으로 이런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들과 함께 아픔을 나누는 보람된 일들을 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 1544-3605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