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EBS 수능연계 변형특강’ 시리즈 교재 출간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5-13 15:19
서울--(뉴스와이어)--㈜이지수능교육은 최근 ‘E·수능연계 변형특강’을 ▲국어A형 ▲국어B형 ▲영어 ▲수학A형 ▲수학B형으로 출시한다. ‘E·수능연계 변형특강’ 시리즈는 국내 최고의 집필진이 개발하고 현직 교사와 강사 90여 명이 검토해 완성한 최고의 문제들로 구성된 2016학년도 실전대비서이다.

또한 ‘E·수능연계 변형특강’ 시리즈는 EBS 문항을 단순하게 유사 형태로 출제한 것이 아니라 연계 대상인 EBS 문항을 철저하게 분석해, 수능 출제원리에 따라 변형·출제했다.

‘E·수능연계 변형특강’ 국어, 영어, 수학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국어는 A형과 B형 모두 화법, 작문, 문법, 독서, 문학의 5개 Part로 구성해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고 각 Part마다 5개의 세부 영역으로 균등하게 구분해 학생의 학습 취향에 따라 Part별이 아닌 전 영역 학습도 가능하다. 특별부록으로 다가올 6월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수록했다.

수학 A형은 Part1 수학Ⅰ, Part2 미적분과 통계기본, 수학 B형은 Part1 수학Ⅰ, Part2 수학Ⅱ, Part3 적분과 통계, Part4 기하와 벡터를 각각 12강으로 EBS 교재와 동일하게 구성해 EBS 교재와 병행해 학습하고, ‘3점 예상’과 ‘4점 예상’으로 구분해 자신의 학습 수준에 맞추어 단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리고 다가올 6월 평가원 모의고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수록했다.

영어는 Part1 수능특강, Part2 인터넷수능·영어독해 연습Ⅰ, Part3 인터넷수능·영어독해 연습Ⅱ로 구성됐다. 세부 영역에 따라 교재 내용을 제시해 순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리고 국어·영어·수학 모두 Study Point에서 EBS 연계 교재의 효과적인 공부법, EBS 교재와 실제 수능의 연계 원리, 각 문항별 연계 방식 등을 제시해 수능 출제 원리에 대한 이해를 통해 과목별로 더 큰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E·수능연계 변형특강’ 시리즈는 ㈜이지수능교육 공식 홈페이지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2016학년도 ‘E·수능연계 변형특강’ 출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서점(yes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 등)에서 교재 구매 시 선착순으로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 방송 1년 수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고, ‘E·수능연계 변형특강’ 시리즈 출간 소식을 개인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및 SNS에 올리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강남구청 수능방송 1년 수강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수능교육 공식 블로그(nblog.i-ez.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 맞춤교육’ 및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을 대비하는 ‘대입수험서’를 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6년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대입수험서들이 있다.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6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 수능의 ‘출제원칙’에 맞추어 EBS교재의 원문을 창조적으로 변형한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 및 수능기출문제집인 ‘수능기출분석’ 시리즈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홍보기획담당 김효정 팀장
02-571-8170(4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