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2015 자동차 센서 및 전자부품 엑스포에 후원 및 발제기업으로 참가

- 올해 전시회는 MEMS 저널 지원으로 5월 20-21 미시건주 디트로이트에서 열려

뉴스 제공
ZMDI
2015-05-15 14:0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반도체 기업인 ZMD AG(ZMDI)가 오는 5월 20일 미시건주 디트로이트에서 개최되는 올해의 자동차 센서 및 전자부품 전시회에서 오찬을 제공하고 자동차용 센서에 관한 발제를 한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

수상경력을 보유한 자동차, 산업, 의료, 정보기술,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용 아날로그 및 혼합신호 솔루션 글로벌 공급업체로서 ZMDI는 이번 행사에서 첨단 센서 기술을 발표하는 소중한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마이크 피넬리스(Mike Pinelis) MEMS 저널(MEMS Journal) CEO는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은 회복기에 들어서서 최근 크게 확대되고 있다. 2013년 대략 7500만 대의 자동차(승용차 및 소형 트럭 포함)이 출시됐으며, 이 수는 2020년 1억 1000만 대로 늘어날 전망이다. 현재 자동차 한 대 당 60에서 100개의 센서가 장착되는데, 차량이 급속히 ‘스마트’해지고 있어 센서의 수는 한 대 당 200개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오는 2020년에는 자동차 업계에서만 약 220억 개의 센서가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래서 차세대 센서와 전자부품으로 떠오르는 어플리케이션이 무엇인지, 그리고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가능케 할 기술은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은 올해 열리는 자동차 센서 및 전자부품 엑스포의 주요 의제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프랭크 슐츠(Frank Schulze) ZMDI 전략총괄은 “ZMDI는 자동차용 센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전문가들이 참여할 올해 행사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ZMDI는 50년 이상 축적된 기술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견고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자동차 센서 및 전자부품 전시회처럼 중요한 행사에서 ZMDI의 혁신적 센서 기술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2015년 자동차 센서 및 전자부품 엑스포의 연례 컨퍼런스와 전시회에 관한 추가 정보나 등록은http://www.automotivesensors2015.com/index.html 에서 가능하다.

추가 정보는 www.zmd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URL: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페이스북: www.facebook.com/ZMDINT
트위터: www.twitter.com/ZMDINT
링크드인:http://linkd.in/NiUwKx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통신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ZMDI의 고객은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센싱, 전원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ZMDI는 50여 년 동안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독일과 오스트리아, 불가리아, 중국, 아일랜드, 이탈리아, 일본, 한국, 대만, 미국의 영업 사무소 및 디자인 센터를 통해 고객과 만나고 있다.

연락처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대니얼 에이킨(Daniel Aitken)
+001-438-288-366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