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주최 ‘세운상가군 UCC 공모전’, 한예진 재학생 동상 수상

2015-05-18 13: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재학생들의 ‘Team 24-70’이 서울시에서 주최한 ‘세운상가군 UCC 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한예진 재학생 이강찬(방송제작학부 10학번), 허지호(방송연출학부 11학번), 홍수경(방송작가학부 14학번) 학생은 팀을 이뤄, 지난 2014년 12월에 접수를 시작으로 4월까지 진행된 서울시 주최 ‘세운상가군 UCC’ 공모전에서 <화분>이라는 작품으로 서울특별시장상인 동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번 공모전은 1967년 이후 건립된 최초의 주상복합 건물로 전기 전자 등 도심산업의 메카였지만 상권이 쇠퇴하고 전면철거 위기를 겪어온 세운상가군(세운상가, 청계상가, 대림상가, 삼풍상가, PJ호텔, 인현상가, 진양상가)을 활성화시키고자 서울시가 주최하였으며 ‘세운상가군은 ㅇㅇ이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동상을 수상한 한예진 재학생들의 작품 <화분>은 세운상가를 꽃에 비유하여 현재는 활짝 피어있던 꽃이 시들어 저물어 있지만 계절이 지나면 꽃이 다시 피듯이 그동안의 저력으로 다시 활기찬 세운상가가 될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아낸 작품이다.

수상을 이뤄낸 한예진 방송제작학부 10학번 이강찬 학생은 “저번 서울시 주최 2015 이클레이 세계총회 홍보 ucc 공모전 우수상에 이어 두 번째 수상이다. 평소 전공 실기수업 때 갈고 닦은 영상제작에 대한 실력과 감각으로 공모전 수상을 연달아 해내어 무척 기쁘다. 한예진의 수많은 선배들이 이뤄온 공모전 수상 전통을 이어가서 자랑스럽다”고 밝혔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방송작가학부, 광고창작학부, 영상디자인학부, 영화제작학부, 음향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매니지먼트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뷰티예술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성우학부, 연기예술학부, 개그·코디미학부, 실용무용학부, 뮤지컬예술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