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공식 협찬사로 나서…속옷 디자인 공모전 개최

- 라쉬반, 쿨가이를 디자인하라

- 라쉬반 브랜드 널리 알림과 동시에 대중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 마련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5-21 10:06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남성 잡지 맨즈헬스에서 주관하는 ‘쿨가이 선발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나서며 쿨가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속옷 디자인 공모전을 공동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쿨가이 선발대회’는 맨즈헬스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대회로 2006년 맨즈헬스 한국판 런칭 이벤트로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워너비 무대다. 외적 건강과 내적 건강, 야성과 지성 등 ‘남자의 두 쪽’을 주제로 참가자들을 평가하고 선발하는 방식으로 매회 숱한 화제를 낳고 있다.

이미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국민 팬티’로 급부상하고 있는 라쉬반 브랜드와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볼 만한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업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속옷 디자인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20일(수)부터 6월 20일(토)까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진행 방식은 3단계로 이뤄진다. 먼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공모전 전용 게시판에 참가 신청서와 함께 출품작을 제출한다. 이후 디자인, 매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6인의 심사위원들이 수상작을 선정하게 되는 방식이다.

공모전 결과는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와 맨즈헬스 8월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1등을 한 1명(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50만원 상당의 제품, 2등 수상자 2명(2팀)에게는 상금 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제품, 그리고 3등 수상자 4명(4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제품이 수여된다. 1등 수상자의 디자인은 라쉬반 2015 F/W 신상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속옷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에서(www.lashevan.com) 확인할 수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라쉬반과 맨즈헬스의 특별한 만남을 자축하고, 쿨가이 선발대회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라쉬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대중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10주년 기념 속옷 디자인 공모전 개요

주제
외모와 지성, ‘두 쪽’을 모두 갖춘 쿨가이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속옷

진행방식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접수 -> 심사 진행 -> 결과 발표

공모요강
응모자격: 만 19세 이상 (성별 제한 없음)
접수기간: 5월 20일(수) ~ 6월 20일(토)
접수방법: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 공모전 전용 게시판에 참가 신청서와 출품작 제출
제출형식: 가로 1000px 이상의 JPG 포맷 파일 (중복 접수 가능)
결과발표: 7월 20일(금) (맨즈헬스 8월호 공지 및 수상자 개별 연락)

시상내역
1등 1명(1팀) - 상금 200만원 + 50만원 상당 제품
2등 2명(2팀) - 상금 50만원 + 30만원 상당 제품
3등 4명(4팀) - 30만원 상당 제품

홈페이지: www.lashevan.com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