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북 ‘하이웨이 오아시스’ 30호 발간…공항 가는 길 주변 여행지 소개

- ‘하늘’로 가는 길목에서 봄·여름을 만난다

뉴스 제공
신공항하이웨이
2015-05-21 12:47
인천--(뉴스와이어)--나들이하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인천공항공사에 따르면 5월 초 연휴를 포함한 2주 동안 국제선 이용자 수가 200만 명이 넘어 전년동기 대비 26%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주말과 석가탄신일 연휴를 또 한 차례 앞두고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공항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에서는 연휴 및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 여행객을 위해 공항 가는 길 주변 및 영종도 지역 여행 정보를 담은 ‘하이웨이 오아시스’ 봄·여름호(통권 30호)를 19일 발간했다.

이번 호에서는 ‘하늘로 가는 길’을 테마로, 서울에서 공항까지 가는 길 주변의 즐길 거리, 볼거리를 소개한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근교, 공항이 위치한 영종도, 바다 건너 이웃나라 등의 여행 이야기와 정보가 다양하게 담겼다.

특히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옆 물길의 수향(水鄕)과 조용히 쉴 수 있는 도로 주변의 자연공원 등이 특집으로 꾸며져 서울근교 여행을 고민 중인 사람들에게 유용하다. 또 공항 주변의 하늘정원과 전망대, BMW드라이빙센터, 공항 내 라운지 등 공항 이용객들이 잠시 둘러볼 수 있는 장소는 물론 특별한 풍광과 추억을 선사하는 네스트호텔도 소개한다.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이웃나라 일본과 방문의 해를 맞이한 필리핀 여행 정보도 실려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신공항하이웨이는 여행가이드북 발행과 함께 영종대교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느린우체국 후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휴게소 2층의 느린우체국을 통해 편지를 보내고 홈페이지(www.hiway21.com)에 사연 및 사진을 올리면 된다. 1년 만에 편지가 도착한 다음의 이야기도 가능하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이용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톨게이트(신공항영업소, 북인천영업소, 청라영업소), 영종대교휴게소, 인천공항 안내소, 영종도 내 호텔 및 리조트 등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신공항하이웨이(주) 홈페이지, 전자책 모아진 등에서 e-book으로도 제공된다.

신공항하이웨이는 영종도, 무의도 등 주변 섬 여행지를 수도권 시민에게 소개해 관광수요를 창출하고, 고속도로 통행량 증대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005년부터 여행정보지를 발행,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소개
신공항하이웨이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한다. 인천공항고속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8년 연속 세계최우수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춤으로써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http://www.hiway21.co.kr

웹사이트: http://www.hiway21.com

연락처

신공항하이웨이(주)
경영관리팀
천승재 팀장
032-560-6011

김시우 담당
032-560-6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