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맨가이드, 두 가지 투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짝꿍’이벤트 개최

- 최대 1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가능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6-01 10: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여행 가이드투어 전문 여행사 굿맨가이드가 두 가지 투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짝꿍’이벤트를 개최했다.

굿맨가이드 ‘짝꿍’ 이벤트는 스페인 마드리드 핵심 코스부터 마드리드 근교 톨레도&세고비아,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영국 런던 가이드 시티투어와 박물관 투어도 ‘짝꿍’ 이벤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모두 최대 10%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 주목해야 하는 상품으로는 스페인 톨레도와 세고비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페인 톨레도&세고비아 버스투어다. 새로 출시된 이 투어는 스페인 마드리드 여행 시 근교 여행지로 톨레도와 세고비아 중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출시된 투어 상품으로 안전과 편리성이 동반되는 상품이다.

중세 시대 스페인의 문화와 예술을 만날 수 있는 톨레도&세고비아 버스투어는 웅장한 톨레도 대성당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톨레도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톨레도 전망대, 백설공주 성으로 불리는 세고비아 알카사르, 세고비아 수도교 등 핵심 코스로 투어가 진행되며, 단독 버스를 이용해 코스 간 이동을 하게 된다.

유럽 대표 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톨레도&세고비아 버스투어는 6월 2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오픈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굿맨가이드 관계자는 “유럽 배낭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으로 유럽여행에서 가이드 투어가 꼭 필요한 박물관, 미술관, 시내투어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알찬 투어 코스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유럽여행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럽 가이드투어 전문 여행사 굿맨가이드는 ‘유럽 가이드투어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유럽에서의 가이드투어에 관한 모든 서비스뿐만 아니라 축구 티켓이나 뮤지컬 예약 등 현지를 기반으로 한 여행자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맨가이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굿맨가이드 홈페이지(www.goodmangu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굿맨가이드 1600-4813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굿맨가이드: http://www.goodmanguide.com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