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코지가든 입점기념 이벤트 실시

- 소르베베 제품 구매시 이벤트 페이지 보여주면 전원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6-01 10:21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아기띠, 힙시트 전문브랜드 ‘소르베베 (SORBEBE)’는 코지가든 전점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7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코지가든에 입점된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만5천원 상당의 소르베베 클린빕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을 수령하는 방법은 핸드폰을 이용해 소르베베 홈페이지나 네이버 공식카페의 ‘소르베베 meet 코지가든’ 이벤트 페이지를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이번에 입점된 테라 아기띠와 스텔라 힙시트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소르베베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테라는 자연을 모티브로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스텔라는 프랑스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 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능적으로는 힙시트 아기띠 착용시 앞쪽으로 쏠리게 되는 무게중심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키도록 제작되었고, 허리의 힘을 보강해주는 지지대를 삽입하여 착용감이 편안하고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도와주어 허리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한편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편집숍 코지가든은 롯데백화점 10개 매장(청량리, 김포공항, 노원, 인천, 안산, 평촌, 수원, 대전, 부산 광복, 부산 센텀시티)과 롯데아울렛 4개 매장(고양, 광명, 구리, 김해)을 보유, 총 14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이벤트 및 소르베베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orbebe.c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44-9420/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