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그룹, ‘와이낫스페인’ 홈페이지 오픈

- 문현진 스페인 변호사, 직접 고객에게 맞춤형 정보 제공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6-03 14:53
서울--(뉴스와이어)--와이낫그룹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와이낫스페인 (Why Not Spain)’ 홈페이지 (www.whynotspain.co.kr) 가 6월 1일 오픈되었다.

와이낫그룹은 기업 및 개인의 해외 진출이나 해외지역 투자를 컨설팅 해주는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 그룹으로 한국에는 마케팅 컨설팅 법인인 와이낫유럽(Why Not Europe)을 스페인 말라가에는 현지법인인 와이낫아시아(Why Not Asia S.L.)를 설립했으며, 현재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는 직영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와이낫그룹는 여행업종인 ㈜ 콤파스프리라는 계열사를 두고 있다.

콤파스프리는 유럽여행의 상위 브랜드인 자유나침반과 굿맨가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에는 지사를, 터키, 이탈리아, 체코 및 크로아티아에는 협력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한국 기업이다.

이번에 와이낫그룹에서 론칭한 와이낫스페인(Why Not Spain)은 와이낫유럽의 하위 브랜드로서 유럽 중에서도 특히 스페인의 이민, 유학, 시장조사 및 비즈니스 출장, 무역을 비롯하여 부동산 및 기타 일반 법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와이낫그룹은 이를 위해 작년부터 스페인 변호사를 영입하여 법무팀을 구성하는 등 와이낫스페인 사업을 위한 기초작업을 진행해왔다.

와이낫스페인은 스페인으로 진출하려는 기업이나 개인이 신뢰할 수 있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자 설립되었다. 이러한 설립 목적을 바탕으로 직접 자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각 분야별 현지 전문가와 협력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또한 와이낫 스페인 홈페이지에는 고객과 1:1상담을 위한 비공개 게시판 외에도 유용한 자료를 제공할 자료실과 스페인&유럽 소식을 전하는 게시판을 마련해서 보다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유용한 지식정보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스페인에서 조기유학과정을 거쳐 변호사가 된 문현진 법무팀장은 “이와 같은 맥락에서 최근 늘어난 스페인 유학사기 피해를 예방하고, 스페인 투자를 진행하는 국내 업체나 사업자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와이낫그룹은 와이낫스페인을 시작으로 향후 유럽 전체로 확대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낫스페인 홈페이지(www.whynotspai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02-6272-1256 이메일 문의 : info@whynotspain.co.kr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와이낫스페인: http://www.whynotspain.co.kr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