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6월 모의평가 성적분석 및 오답노트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6-04 13:13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회사 ㈜이지수능교육(대표 이준호)이 2016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치러진 4일(목) 이후 모의고사 전 과목에 대한 성적분석 및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지수능교육은 지난 16년 간 축적해 온 50만 문항의 문제은행시스템을 바탕으로 6월 모의평가의 모든 문항을 수능유형별로 분석하여 회원의 오답문제에 대한 유형분석과 유사유형문제를 함께 제공한다. 철저한 성적 분석과 취약 유형을 효과적으로 보완하는 오답노트서비스인 것이다. 뿐만 아니라 교육청과 평가원 모의고사 및 수능기출문제에 대해서도 오답문항을 체크하면 그에 따른 유사유형문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수능에서 두 문제 복수정답이 나온 사태를 겪은 교육당국이 이번 수능에서 변별력있는 문항 출제를 약속한 만큼 이번 6월 모의고사에 얼마나 난이도 높은 문제들이 출제될 것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월 모의평가는 올 11월 12일에 치러질 수능을 앞두고 수능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6월과 9월 두 차례 주관하는 공식 모의평가 중 첫 시험이다. 평가원은 지난 3일 “수험생은 이번 모의평가를 통해 자신의 수능준비 정도를 진단하고 문항 수준 및 유형에 적응해야 한다”며 “평가원은 이번 모의평가 채점 결과와 문항 분석 결과를 수능 출제 및 난이도 조정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때문에 6월 모의평가에 대한 향후 준비가 수능에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단순히 문제를 풀고 틀린 문제의 답을 확인하는 단계를 넘어서 문제의 유형을 밝히고 그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되었을 때 변별력 높은 고난도 문제에서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이지수능교육 학력개발연구소 정원제 소장은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6월은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는 중요한 시기이며 앞으로의 학습방향과 전략을 세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오답노트서비스를 통해 오답의 유형분석과 더불어 유사유형문제를 함께 확인하여 수능의 흐름을 파악하고 보다 적극적인 준비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 수능기출문제집인 ‘수능기출분석’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전략기획실 마케팅홍보기획
김효정 팀장
02-571-8170(4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