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1500만 사용자 돌파 기념 인기도서 ‘독점 공개’

- 사용자 1500만 돌파 기념해 독점 공개 및 이벤트 실시

- 인기 장르소설 신작부터 거장 고우영 작가의 만화까지 독점 공개

뉴스 제공
원북스
2015-06-09 08:37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가 사용자 1,500만 돌파를 기념해 인기 작가들의 도서를 독점 공개한다.

공개된 도서 목록을 살펴보면 로맨스, 무협 등 장르소설 화제작부터 한국 만화계의 거장 고우영 작가의 만화까지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장르의 전자책들이 마련되어 있다.

주요 도서로는 화끈한 로맨스 작품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심이령 작가의 <스폰>, 강한 몰입력으로 다수의 남성팬을 확보한 별도 작가의 <질풍권>, 와룡강 작가의 <구자패왕>, <천룡파황보> 등이다.

이 중 배우 지망생의 로맨스를 그린 <스폰>은 출간된 지 한 달이 안됐음에도 일 평균 100건 이상의 높은 구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해당 e북 상품들은 ‘인기 작가 신작 독점 공개’ 라는 테마로 제공되고 있으며, 구매 시 금액의 15%를 캐쉬로 돌려주는 최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만화계의 거장 故고우영 화백의 원작도 전자책 형태로 최초 독점 공개된다. 이는 한국만화박물관에서 열리는 특별전 <아버지 고우영展>을 기념한 서비스로 <삼국지>, <수호지> 등 고우영 작가의 대표 걸작을 전자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해당 도서는 전권 대여 및 소장 구매 시, 1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T스토어 북스 관계자는 “장르소설, 웹툰, 만화 등의 가벼운 콘텐츠는 종이책보다 전자책 구매량이 월등히 높다”며, “앞으로도 독점 공개와 같은 T스토어 북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전 만화 상품의 1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역량 있는 만화 및 웹툰 작가들의 작품을 T store 만화 및 웹툰 코너에서 직접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문의: tstorecomics@sk.com)

T store books 다운로드 URL
구글플레이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t.skaf.OA00050017
T store http://tsto.re/0000676388

T스토어북스 소개
T스토어북스는 1,3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의 전자책 브랜드이다.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78만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T스토어 북스 App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 중이다.

연락처

SK플래닛 T스토어 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박보예 AE
02-566-1563

조현일 팀장
02-566-1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