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윔키즈, 유아동 래시가드 수영복 구매자에게 유아주민등록증 증정

뉴스 제공
몰키아이씨티
2015-06-15 13:59
서울--(뉴스와이어)--유아동 래시가드 수영복 전문 브랜드 스윔키즈가 래시가드 수영복 구매자에게 유아주민등록증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유아주민등록증은 법적인 효력은 없지만, 관광지나 워터파크 입장시에 간단한게 연령을 증명하는 용도로 사용할수 있으며, 엄마 아빠가 아이에게 간단한 메세지를 남길수도 있다.

스윔키즈는 유아동 래시가드 전문 브랜드로 올 여름 워터파크에서 가장 뜨거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래시가드 전문 브랜드이다.

래시가드는 성인뿐 아니라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장시간 물에서 노는 아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발라줘야 하는 부담을 줄일수 있으며, 체온유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엄마들에게 유아동용 래시가드의 인기가 높다.

유아동 래시가드 수영복 전문 브랜드 스윔키즈는 99%로 자외선 차단 소재를 사용하여,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있으며 유아 아동이 착용하는 스윔웨어임을 감안해 제품주문시 출고전 피톤치드 처리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스윔키즈 래시가드 수영복은 자체제작을 통하여 국내 최고수준의 고급원단을 사용하면서도 동시에 가격을 낮춰 상품의 가격경쟁력과 함께 어린이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래쉬가드 세트를 준비되어 있어 취향이 다양한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스윔키즈는 4세~7세까로 한정했던 연령층을 3세~9세까지로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윔키즈 관계자는 “피부에 직접 맞닿는 스윔웨어는 특히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해서 국내산 최고급 원단만을 사용했으며 자체 제작으로 시중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래쉬가드가 아니어서 아이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물놀이에 필요한 아동용 비치가운 선글라스 아쿠아슈즈 등의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어 편리한 물놀이용품 쇼핑을 저렴하게 할 수 있다.

현재 스윔키즈는 온라인몰을 통해, 9800원부터 구입할수 있으며, 단골등록시 2000원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http://www.swimkids.co.kr

웹사이트: http://molkiict.com

연락처

인포시스
이원진
070-4823-0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