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다양한 유럽여행 패키지 선보여…다채로운 이벤트 함께 실시

- 세미패키지·반 자유여행·아파트 텔, 당신에게 맞는 유럽여행 스타일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6-17 16:18
서울--(뉴스와이어)--유럽여행객들이 달라졌다. 기존의 여행사 패키지만 이용하던 고객들이 유명 TV 프로그램을 시청 후자유여행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패키지여행보다는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고르기 시작했다.이런 소비자들의 트렌트에 맞춰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이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유럽여행을 선보였다.

패키지는 졸업했다. 유럽 반자유여행을 즐겨보자, 유럽 세미패키지

동남아,유럽 등 패키지여행의 경험이 있거나 유럽 자유여행을 즐기고 싶으나 아직 혼자는 두려운 여행자들이 찾는 여행 상품이다. 2013년 꽃보다 시리즈 이후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만 이용하던 중 장년층의 이용이 눈에 띄게 늘어났다. 자유나침반여행사에서 판매하는 유럽 세미패키지 상품은 자유로운 일정의 기본 틀에서 나만의 가이드가 필요한 구간에 투어프로그램을 신청해서 나만의 여행상품을 만들 수가 있다.

공항 픽업 서비스, 바르셀로나 가우디투어, 파리 박물관&시티투어, 로마 바티칸 투어 등 자유나침반의 직영 가이드의 도움을 받을 수가 있다.

유럽에서 현지인처럼 생활하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호텔대신 아파트 렌트로 유럽아파트텔

유럽 여행의 경험이 쌓인다면 어떤 국가도 두렵지 않고, 말이 통하지 않는 것도 불편하지 않다. 이런 여행객들은 2-3국가를 여행하는 것보다 1국가에서 느긋하게 여행하는 모노 여행을 즐긴다. 비좁고 취사가 불가능한 호텔보다 유럽 현지인을 통하여 숙소를 빌리는 아파트 렌트 서비스를 이용한다.

자유나침반은 “올해 유럽 상품상에 숙소를 호텔 대신에 아파트 먼트로 대신한 상품인 유럽 아파트텔을 선보였다. 현재 아파트텔이 유럽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여행과 허니문 사이에서 최고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유럽여행 트렌드가 바뀌면서 다양한 여행 스타일이 생겨나고 있다. 그에 따라 소비자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다양한 유럽여행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7,8월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유럽여행객을 위해 마지막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여행사는 이 밖에도 유럽 에어텔, 유럽 단체배낭여행, 배낭여행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조기예약할인, 무료가이드 투어 제공, 픽업서비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상품관련 및 이벤트는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