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여름방학 ‘자격증 취득반’, ‘중국어 원어민 기초회화반’ 개설

2015-06-18 10:39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방송전문교육기관인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재학생들을 위한 자격증 취득반과 중국어 원어민 기초회화반을 무료로 개설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한예진은 1992년에 개설된, 교육부 인정 학점은행제를 실시하고 있는 국내 대표 방송전문교육기관으로서, 재학생들은 졸업시 4년제 대학을 졸업하는 것과 동일한 학사 학위를 받고 있다. 특히 한예진의 재학생들이 이번에 개설되는 자격증 취득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학점으로 인정받게 되어 빠른 학위 취득으로 방송계 진출이 더 빨라지고 높은 취업률에 더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방학 때 개설되는 자격증 취득반으로는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컬러리스트 산업기사, 무대예술전문인(무대, 음향) 3급 등이 있으며 특히 중국어 원어민 기초회화반이 개설되어 요즘 방송계의 큰 화두인 중국진출을 미리 준비하는 기회를 재학생들이 갖게 되었다.

자격증 취득반과 중국어 원어민 기초회화반을 개설, 운영하는 한예진 학사처는 “한예진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송전문교육기관인 이유는, 높은 취업률만큼 수많은 졸업생들이 이미 방송현장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그 전통과 실력을 졸업을 앞둔 재학생들이 이어가기위해 자격증 취득 뿐 아니라 더 나아가 해외 진출을 위한 중국어 회화까지 무료로 개설하여 방송 트렌드를 리드하는 한예진인들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방송작가학부, 성우학부, 광고창작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영상디자인학부, 영화제작학부, 뷰티예술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연기예술학부, 개그·코디미학부, 매니지먼트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실용무용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뮤지컬예술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음향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