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29일 또 하나의 성공취업 스펙 ‘매경TEST’ 단기간 고득점 설명회 실시

- 나를 차별화 시킬 “매경TEST”의 성공취업 스펙 업!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6-18 10:50
서울--(뉴스와이어)--취업을 준비 중인 김모씨(29세)는 명문 대학의 글로벌통상학과를 졸업, 900점 이상의 토익 점수와 각종 자격증 등 화려한 스펙을 갖췄지만, 2015년 상반기 00그룹 신입사원 공채에서 고배를 마셨다.

반면, 김씨와 함께 00그룹 공채에 지원한 강모씨는 부족한 어학 점수와 평범한 대학의 인문계열 졸업생이란 리스크에도 경제 경영 이해력 인증시험인 매경TEST에서 거둔 최우수등급의 성적을 발판으로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다. 과연, 강씨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던 포인트는 무엇일까.

확인 결과, 최근 기업들은 비즈니스 사고력과 경영, 경제 이해력을 판단하기 위한 척도로 매경TEST를 취업평가에 반영하는 비율이 늘고 있다. 이를 반증하듯 제26회 매경TEST 시험에선 SK해운이 단체전과 개인전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휩쓸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물론, 강모씨의 뛰어난 경제 지식과 및 시사 상식이 베이스가 된 토론, PT면접에서의 활약이 있었기에 이러한 성공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지만, 강모씨는 이만큼의 정보와 실력을 갖추게 된 데는 체계적인 매경 TEST의 준비를 통한 학습 과정이 결정적 요인이었다.

매경TEST 공인교육기관 e매경TEST담당자는 “나날이 관문이 좁아지는 취업 시장에서 자격증이나 어학 점수만이 아닌 실무에 최적화된 인재임을 돋보이게 하는 것도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전략이 될 것”이라며, “경제/경영 비즈니스 이해력을 보여줄 수 있는 매경TEST가 이러한 성공 차별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매경TEST의 자세한 정보와 안내를 위해 오는 6월 30일, 강남역에 위치한 매경TEST PMG아카데미에서 설명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전년 대비30% 이상 설명회 참석 문의 급증하고 있어 참석을 원하는 취준생들은 마감 전, 빠른 설명회 참가 신청이 필요하다.

특히, 이번 매경TEST 설명회에서는 신청자에 한해 매경TEST 핵심요약 포켓북과 오프라인 수강 할인권 등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귀에 쏙쏙 박히는 경제/경영 강의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도준’ 교수가 직접 강사로 나서 매경TEST 활용법, 학습전략 등 알찬 강의를 통해 단기간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고득점을 얻을 수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6월 29일 펼쳐지는 ‘매경TEST 단기간 고득 설명회’에 대한 참가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e매경TEST 홈페이지(www.emk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emktest.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