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9월 19일 3차 경찰시험 대비 ‘올킬 프리패스’ 오픈

- 2015년 경찰 합격을 위한 전과목 패키지 강의로 최단기간 최대 학습효과 완성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6-19 11:04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경찰 전문 교육기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에서 개설된 ‘올킬 프리패스’ 패키지 강좌에 대한 경찰 수험생들의 관심과 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다.

특히 9월 19일 예정된 경찰 3차 채용시험이 지난 2차 시험과 불과 3~4개월 간격밖에는 여유가 주어지지 않아 여러 가지로 고민할 수밖에 없던 수험생들에게 이번 올킬 프리패스 강좌는 합격을 향한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관계자는 “전 과목 패키지 강좌의 경우 최대 504,000원까지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교수별 핵심이론+심화기출 강의 → 전 범위 문제풀이 강의 → 파이널 마무리 특강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얼마 남지 않은 3차 경찰시험까지 최단기간 최대 학습효과를 완성할 수 있는 완벽 합격 커리큘럼으로 강좌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23일까지 올킬 프리패스 강좌 신청한 수험생에게 테마특강 강의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혜택과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변함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다.

올킬 프리패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op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