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제1차 유럽 지사장 워크샵 성황리에 개최

- 6월 16일~17일 양일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현지 지사에서 지사장 워크샵 개최

- 프랑스, 영국, 스페인, 터키 등 지사장들이 참석한 자리에서 서비스향상 회의 및 친목도모

- 유럽 도시 가이드 간 교류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정기적 회의 계획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6-19 17:17
서울--(뉴스와이어)--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법인명 : 콤파스프리, www.compassfree.com) 여행사가 지난 6월 16일~17일 양일에 걸쳐 프랑스, 영국, 스페인, 터키 지사장들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지사에서 ‘제 1차 유럽 지사장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여행사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현지 지사에서 진행된 이번 지사장 워크샵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를 중심으로 프랑스, 영국, 터키 등 총4개국 현지 지사장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창업 이래 유럽 현지 지사들간에 비정기적 워크샵이나 회의는 종종 있었으나, 각 지역의 지사장만을 초청하여 진행한 워크샵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번 지사장 회의에서는 ‘각 유럽 현지지사에서는 여행자들의 안전한 여행을 약속하며 자유나침반은 여행객들에게 제공된 서비스 의 질적 수준을 상향 평준화 하기 위해 지사 직원들과 가이드들의 정기적 교육을 개최하기로 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 계약을 체결하였다. 또한 각 지사 및 지역의 상황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유럽 내 가이드 간의 단결 및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유럽 간 소통의 채널을 단단히 하고자 했다.

이번 지사장회의에 참석을 위해 바르셀로나 지사를 방문한 자유나침반 여행사 이상열 부장은“이번 지사장회의를 기점으로 기존 계약적 관계를 넘어 끈끈한 가족적인 관계로 발전시킴으로써 결과적으로 유럽여행을 하는 고객들에게 직영의 강점인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친근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약속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큰 결실”이라며 “이번 계기로 지사 간의 활발한 교류, 더 나아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로 이어져 자유나침반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 또한 1차 회의는 프랑스, 영국, 스페인, 터키 네 지역에서 시작했지만, 유럽 전역으로 확장할 수 있는 그 첫 번째 단계라고 생각하고 분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지사장 워크샵에서는 유럽 지사의 센터 격인 바르셀로나의 대표 상품 ‘가우디 버스투어’를 직접 참관하는 자리도 가졌다.

자유나침반 영국 런던의 윤치근 지사장은“늘상 손님들 앞에서 설명하는 가이드의 위치에 있다 보면 간혹 놓치는 것들이 있다. 이번 기회에 손님이 어떤 것을 원하는 지 더 잘 알게 된 것 같다”며“앞으로 다른 도시에서 종종 만나고 정보도 공유하는 이런 시간을 자주 가지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동행하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 투어) 상품이 다양한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스페인에 국내 첫 직영 사무소와 직원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므로 중간 유통 없이 유럽 여행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설계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