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7월 이론 핵심정리 및 문제풀이반 대개강

- 2016년 교원임용고시 준비 아직 늦지 않았다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6-23 11:44
서울--(뉴스와이어)--지난 5월 29일에 발표된 2016학년도 공립 중등교사 사전예고 선발 인원이 예상보다 줄어든 38개 과목에 3,245명으로 발표되어 수험생들의 불안감을 가중시키고 있다. 물론 사전예고 인원 보다 매년 확정공지 시 추가된 인원을 선발하고 있어 현재 발표 인원보다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하지만 예년보다는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되는바 12월 5일 1차 시험까지 더 효율적이고 철저한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분석된다.

2016학년도 중등 임용시험에 몇 가지 변경사항을 소개하면 서술형 문항이 증가(전공 A, B 8문항 => 13문항으로 증가)하고 기입형(10문항 -> 8문항)과 논술형 문항(2문항 -> 1문항)이 축소되었고, 일부 시도별로는 예체능 과목 실기시험 종목 및 배점 변경과 2차 시험에서 면접이 다양화(경기(집단면접), 대구(인문소양), 강원(자체 심층면접) 등)되었다. 이에 해당과목 수험생들은 해당 지역 공고문에서 변경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야 할 것이다.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전문 사이트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 관계자는 “모집인원 감소와 1차 시험 문항 수 변경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도 1차 시험 합격이 까다로울 것으로 본다“며 ”이렇게 변경된 1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교육학 논술형과 전공 서답형 시험 출제유형에 맞는 학습 전략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에서는 이론 마무리 단계에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과년도 기출해설과 중요이론 강의를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3일까지 무료로 오픈하며, 6월 23일부터는 교육학 및 전공과목 공개모의고사를 무료로 실시한다.

또한, 수험생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교원임용에 관련된 시험정보를 제공해주고 수험고민도 해결해주는 전문컨설턴트의 1:1 교원임용 학습컨설팅을 운영 중이다.

지금까지 3,000여 명의 임용 수험생들의 학습전략 설정에 도움을 준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의 학습 컨설팅은 수강 유·무와 관계없이 임용고시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전용 게시판에 학습컨설팅 상담신청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전화로 1:1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7월 본격적인 과목별 실전 문제풀이반 개강에 앞서 6월 25일~30일까지 사전 수강신청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임용 수험생들의 학습능력 향상만이 아닌 심적 그리고 경제적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들을 추가로 도입할 예정이다.

7월 이론 핵심정리 및 문제풀이반 개강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 (www.teach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