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 법률사무소 아신, ‘채권추심정보전략팀’ 가동

뉴스 제공
법률사무소 아신
2015-06-24 13:18
서울--(뉴스와이어)--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사람들이나 혹은 사기 등으로 돈을 빌려주고 못 받는 경우가 많아 결국 법적으로 해결을 보고자 법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들 대부분이 소송에 승소를 하여도 정작 채무자에게 떼인 돈을 받아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나아가 채무자 또한 소송에서 패소할 것으로 판단하고 남아있는 재산을 은닉, 감축하는 방법으로 채권자를 사해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이에 소송부터 강제집행까지 전 과정을 수임 받아 소송의 궁극적인 목적인 보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법률사무소가 아신은 채무자에 대한 재산조사를 비롯하여 은닉 감축 재산에 대해서도 소송을 진행하여 되찾는 것은 물론 정보력과 전략을 기반으로 끈질기게 채무자를 추적 그 재산에 강제 집행을 위해 ‘채권추심정보전략팀’을 가동시키기로 하였다.

법률사무소 아신은 “우리 주변에 많은 채권채무 문제에 있어 단순히 소송만을 진행하는 것을 벗어나 소송 후 보상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법률사무소 아신 채권추심 전문가 한주원 본부장은 “금전 문제로 민사소송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어가고 있으나 제때 회수를 못하는 경우도 이와 비례하고 있는 것이 현 실정”이라며 “가계부채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이 시점에 많은 사람들이 받아야 할 돈을 제때 못 받아 또 한 가정이 무너지는 사태가 없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lawfirmasin.com

연락처

법률사무소 아신
최재승
02-2038-37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