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무대음향협회’, 서울지부 상반기 세미나 한예진에서 개최

2015-06-24 13:22
서울--(뉴스와이어)--오는 6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사단법인 무대음향협회의 서울지부 상반기 세미나가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무대음향협회는 음향에 관련된 국내 최고의 협회로서, 국내의 내로라하는 음향 관계자들이 모두 소속되어 있으며 국가에서 인정하는 무대음향 전문인 자격증시험을 주관하는 단체이다.

지난 4월 27일 무대음향협회 기술교육이 여러 교육기관들 중 최초로 한예진 아트홀에서 성공리에 진행된 후 서울지부 세미나역시 한예진에서 개최되어 한예진이 대한민국 대표 방송전문교육기관임이 다시 한번 입증되는 기회가 되었다.

무대음향협회 서울지부 상반기 세미나에서는, ‘Tour Sound System Design’과 ‘Sound System Tuning을 위한 분석방법’에 대한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내용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가 열리는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한예진 출신들은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다. 한예진 음향학부 역시 다양한 커리큘럼과 재능있는 재학생들이 다수 배출되고 있다.

한편 한예진 음향학부는 지난 6월 4일 서대문구 대현공원에서 재학생들로 이루어진 밴드 하모닉스의 네 번째 정기공연을 가진 바 있다. 또한 한예진 음향학부는 올해로 4회를 맞는 한예진 사운드 페스티벌을 오는 7월 31일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