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퍼스트, 팀바 하이체어 식탁의자 론칭

- 론칭기념 특별 할인 및 8만원 상당 추가 사은품 증정

- 포토후기 작성자 전원 턱받이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6-30 09:38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안전용품 브랜드 ‘세이프티퍼스트(Safety 1st)’에서 팀바 하이체어 식탁의자를 새롭게 론칭했다.

친환경 최상위 수준의 유럽산 너도 밤나무를 사용한 ‘팀바 하이체어 식탁의자’는 6개월부터 10세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단계에 맞춰 발판과 좌석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3점식 안전벨트와 별도의 안전가드가 있어 예상치 못한 낙상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며 움직임이 잦은 아이들을 고려해 아이와 닿을 수 잇는 모든 부분을 라운드형태로 제작하는 등 유아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답게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디자인 되었다.

이밖에 편리함과 위생을 위해 원터치 타입의 탈부착이 가능한 식판 트레이로 되어 있으며 편안한 자세와 더 나은 스타일을 위해 세련된 디자인의 등받이 쿠션과 방석이 기본으로 구성되었다.

세이프티퍼스트 담당자는 “세이프티퍼스트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유아 안전용품 전문 브랜드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팀바 식탁의자도 프랑스 정부기관의 세계적인 제품품질 검사기관인 LNE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상하,좌우 안정된 균형감각으로 뒤로 넘어질 염려가 없도록Y형 무게중심 프레임으로 설계하는 등 안전에 가장 주안점을 두고 제작되었으며 최고의 안전성과 안정감을 보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이프티퍼스트에서는 이번 런칭을 기념해 6월 29일부터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몰, CJ몰,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최대 27% 특가 할인은 물론 3만 5천원 상당의 컴포트 쿠션과 4만원 상당 먼치킨 멀티 이유식기 4종세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입 후 구매한 쇼핑몰 페이지 내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는 페니스칼란 턱받이를 증정하고 최우수 후기 3명에게는 프랑스 프리미엄 완구 스모비의 해피블럭 하우스를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포토후기 작성후 판매사이트에 있는 응모 페이지에 참여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팀바 하이체어 식탁의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YKBnC 자사몰인 에스베이비몰 (www.sbaby.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