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렌,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환아를 위한 기부 협약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6-30 18:33
성남--(뉴스와이어)--프리미엄 유모차 스타일링 브랜드 끌로렌이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환아들을 위한 제품기부 협약식을 30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상원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원장과 YKBnC 윤강림 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향후 기부에 대한 내용을 논의하고 간단한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처음으로 진행하게 되는 끌로렌과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기부 협약은 고객이 끌로렌의 뱀부 머슬린 블랭킷 1개 구매시 1개는 환아들에게 기부하게 되는 방식으로 7월 한달간 AK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총수량을 산정해 기부하게 된다.

YKBnC 윤강림 회장은 “이번 기부로 투병중인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1회성이 아닌 따뜻한 기부와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뱀부머슬린 블랭킷’은 통기성이 매우 탁월한 머슬린 소재로 아기 땀띠와 발열을 예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땀 흡수력이 뛰어난 대나무와 코튼 천연소재로 제작되어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신생아의 속싸개 용도는 물론 아기의 성장에 맞춰 낮잠이불, 목욕타월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스위트베이, 릴리안, 로얄팰리스, 퓨어메이플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부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AK몰에서 구입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 YKBnC 자사몰인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비롯,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