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앤삶 전속모델 배우 이한위, 면역력 강화 위해 ‘마스크’와 ‘사포닌플러스’ 무료 제공

- 7월 1일부터 삼앤삶 홈페이지 통해 마스크 한박스 선착순 증정

- 면역력과 목에 좋은 흑삼과 흑도라지로 만든 먹는 마스크 사포닌플러스도 증정

뉴스 제공
삼앤삶
2015-07-01 10:34
서울--(뉴스와이어)--메르스 바이러스가 진정세를 보이지만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다는 전문가 의견도 많다. 비단 메르스뿐만 아니라 많은 질병에 대한 근본적인 대응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고 해서 홍삼이나 도라지 같은 슈퍼푸드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삼앤삶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한위는 무료로 마스크를 제공하며 국민의 건강 불안감 해소와 자가 면역력 증대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먼저 마스크는 개인위생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란 것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7월 1일부터 삼앤삶 홈페이지를 통해 1차로 선착순 천 명에게 마스크를 무료로 나눠준다.

또한 먹는 마스크라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삼앤삶의 국내산 6년근 흑삼과 흑도라지로 만든 사포닌플러스도 함께 증정한다.

배우 이한위는 “요즘 같은 시기에 국민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으로 위 행사를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삼앤삶은 앞으로도 메르스 바이러스뿐 아니라 황사, 미세먼지, 간접흡연 등에 노출된 많은 사람에게 마스크를 추가로 무료 배포하는 등 건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먹는 마스크가 배포되는 삼앤삶 본사 홈페이지는 http://www.3n3.co.kr 이다.

삼앤삶 소개
삼앤삶은 오랜 전통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3대에 걸친 가업 기업이다. 인삼의 고장인 경북 풍기에 위치하여 약5,000평 규모로 현대식 제조공장이 설립되어 있으며 자연건조, 정형, 선별 등 전통 홍삼제조기법과 증삼, 추출, 농축, 포장등에서 다수의 특허를 가지고 최적의 제조 설비가 결합된 기술력으로 고품질의 인삼 제품을 생산하는 자부심을 가진 기업이다. 특히 풍기의 유일한 흑삼 제조시설이며, 사포닌플러스라는 첫 흑삼브랜드를 2015년 5월에 런칭했다.이후 지속적으로 흑삼브랜드를 출시해서 명실공히 최고의 흑삼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3n3.co.kr

연락처

삼앤삶
경영기획실
조성우 대표
1899-83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