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앤삶, 2015 광주 유니버시아드 응원 위해 사포닌플러스 무료 제공

- 대회기간 중 삼앤삶 홈페이지 통해 사포닌플러스 무료제공

- 메르스 충격을 이겨낸 건강한 대한민국이란 이미지로 대회 성공 개최 기원

뉴스 제공
삼앤삶
2015-07-03 14:38
영주--(뉴스와이어)--삼앤삶이 2015 광주 유니버시아드 게임을 응원하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통해 사포닌플러스 체험키트를 대회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삼앤삶은 이미 메르스를 비롯해 다양한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마스크 한 상자와 흑삼 제품 샘플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다.

삼앤삶 관계자는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한위 씨의 고향에서 열리는 광주 유니버시아드 게임을 응원하고, 국민 건강 불안감 해소와 자가 면역력 증대를 위해 삼앤삶 홈페이지에서 대회기간 중 무료로 제공하겠다”며 “먹는 마스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사포닌플러스 체험키트를 무료로 나눠준다”고 말했다.

사포닌플러스는 9번 찌고 9번 말린 국내산 6년근 흑삼에 흑도라지를 더한 제품이다.

삼앤삶은 이외에도 광주 유니버시아드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배우 이한위 씨와 함께 메르스 충격을 이겨낸 건강한 대한민국이란 이미지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추가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삼앤삶 전속모델인 배우 이한위는 “고향인 광주에서 열리는 큰 국제대회인데 메르스 때문에 걱정이 많이 되었다. 비록 작은 힘이지만 성공적인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를 위해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앤삶 본사 홈페이지(http://www.3n3.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삼앤삶 소개
삼앤삶은 오랜 전통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3대에 걸친 가업 기업이다. 인삼의 고장인 경북 풍기에 위치하여 약5,000평 규모로 현대식 제조공장이 설립되어 있으며 자연건조, 정형, 선별 등 전통 홍삼제조기법과 증삼, 추출, 농축, 포장등에서 다수의 특허를 가지고 최적의 제조 설비가 결합된 기술력으로 고품질의 인삼 제품을 생산하는 자부심을 가진 기업이다. 특히 풍기의 유일한 흑삼 제조시설이며, 사포닌플러스라는 첫 흑삼브랜드를 2015년 5월에 런칭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흑삼브랜드를 출시해서 명실공히 최고의 흑삼브랜드를 가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3n3.co.kr

연락처

삼앤삶
경영기획실
조성우 대표
1899-83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