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 2015년 2학기 온라인 사회복지사·보육교사 과정 개강

2015-07-06 14:04
광주--(뉴스와이어)--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이 2015년 2학기 온라인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과정을 개강했다고 6일 밝혔다.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를 전문으로 양성하는 이젠에듀 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인증 원격학점은행기관이다. 현재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전공필수과목을 포함한 27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어 따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지만 시간을 내어 공부하기가 힘든 직장인이나 육아를 하는 주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의 경우 전공필수 10과목과 전공선택 4과목을 이수해야 하며, 이 중 필수 1과목은 현장실습으로 무조건 이수해야 한다.

학점이수를 통한 온라인 수강이 비교적 쉽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최근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의 방법이 증가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란 정식인가기관에서 학점을 취득하고 학위취득을 가능케 하는 제도이다. 하지만 학점은행제는 수강자가 꼼꼼히 체크하지 않을 경우 학위 취득에 실패하는 등 학습자 피해가 생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성공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다면 교과부가 정식 인가한 교육기관인지 확인하고, 학습관리와 수강혜택 등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철저한 학습관리로 학습자고 중도 포기하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멘토링 교수, 조교, 운영자가 학습자의 학습 설계부터 수료 및 취업까지를 책임지는 책임 서비스제를 실시해 학습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015년 2학기 수강문의는 7월~9월 상시모집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du.ezenedu.com) 또는 전화(1688-7279)로 문의 가능하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경쟁사회에서 부단한 자기개발의 필요성과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져가는 가운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학습방법을 도입하여 양질의 교육 콘텐츠의 확보와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여러분들의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겠다.

웹사이트: http://edu.ezenedu.com

연락처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경영기획실
서일권 실장
070-4099-8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