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커뮤니케이션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획득

2015-07-06 15:58
광주--(뉴스와이어)--이젠커뮤니케이션즈(대표 조욱)가 중소기업청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발굴 육성사업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에 선정되었다.

INNO-BIZ는 기술혁신역량을 갖춘 안정적 성장 기업으로 지속적인 기술혁신, 가치혁신을 이뤄 글로벌 시장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업군을 조성하고 이를 집중 지원하여 여타 기업의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역할을 부여한다. 또한 INNO-BIZ 자체의 국민경제적 기여도를 높이기 위여 중소기업청의 평가를 통하여 선정된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UTF-8을 기반으로 한 다국어 자동번역 모듈이 주 생산품이며 온라인 학습관리 프로그램인 LMS, LCMS 개발 및 온라인 학습 콘텐츠 제작 전문 업체로 다양한 기술력과 안정적인 고용창출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아울러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INNO-BIZ 선정과 2013년 광주광역시 고용우수기업, 광주테크노파크 10대 유망기업 인증, 광주광역시 유망 중소·중견기업으로 선정됐다. 지역 기업 발전의 선두적인 역할과 지속적 기술계발을 통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젠에듀원격평생교육원이라는 평생교육시설을 두어 지역사회 학력증진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이번 INNO-BIZ 선정으로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금융, 인력, R&D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아 기술력 증진에 더욱 매진하고 이를 토대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경재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여타 기업 및 지역 기관의 협력 및 자문에 적극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여 상생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젠커뮤니케이션즈 소개
이젠커뮤니케이션즈는 경쟁사회에서 부단한 자기개발의 필요성과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높아져가는 가운데,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유비쿼터스 학습방법을 도입하여 양질의 교육 콘텐츠의 확보와 철저한 학습관리를 통해 여러분들의 믿음직한 동반자가 되겠다.

http://www.ezencc.com

웹사이트: http://edu.ezenedu.com

연락처

이젠커뮤니케이션즈
경영기획실
서일권 실장
070-4099-8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