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토마토 ‘축제와 함께 즐기는 스페인여행’ 상품 선보여

- ‘라 토마티나’ 여행상품 예약 시 스페인 바르셀로나&마드리드 야경투어 무료

- 발렌시아 ‘라 토마티나’ 축제에서 뜨거운 스페인의 한여름을 추억으로 남기자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7-10 18:00
서울--(뉴스와이어)--스페인의 여름은 뜨겁다. 올 여름 아프리카에서 올라온 뜨거운 열기가 유럽 대륙을 휩쓸며 40도를 넘는 폭염이 유럽 전역에 확산되고 있다. 그러나 뜨거운 여름은 유럽 여행객들의 심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스페인에 직영 지사를 두고 있는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는 최근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 ‘라 토마티나(La Tomatina) 축제일에 맞춰 토마토 ‘축제와 함께 즐기는 스페인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정열의 나라 스페인의 이면을 소개한다.

스페인 발렌시아 주가 자랑하는 유서 깊은 축제인 라 토마티나 축제는 매년 8월 마지막 주 수요일 발렌시아의부뇰 지역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이 토마토를 던지는 토마토 싸움으로 유명한 축제이다. TV나 각종 매체를 통해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이미 많이 알려진 축제이다. 올해는 8월 26일 진행된다.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라토마티나 상품은 두 가지로 기획되었다. 마드리드, 발렌시아, 바르셀로나를 쭉 돌아볼 수 있는 여행상품과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 두 지역만을 방문해 축제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 지역의 야경 투어도 무료로 제공하는 특전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알찬 스페인 여행 일정을 완성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상품기획자는 “요즘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은 단순한 관광만을 원하지는 않는다. 토마토 축제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포함할 수 있어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유럽가족여행자 또는 예비 유럽신혼여행자들에게도 추천한다”며 “특히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버스투어나 픽업서비스나 가족 여행객들의 경우 단독투어와 같은 업그레이드 된 추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문의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세미 패키지)의 원조, 법인명 (주)콤파스프리의 유럽여행 전문 브랜드 이다. 유럽 전 직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특히 스페인에는 직영 지사와 직영 직원들을 두고 현지에서 직접 여행객을 관리하고 있어 중간 유통체계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여행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방문하거나 전화(1644-4813) 상담을 받으면 세미 패키지 투어, 에어텔, 유럽 지중해 허니문, 가이드 동반 단체 배낭여행 등에 대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김소영 사원
02-6272-12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