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덴티스 홍보작품 공모전, 한예진 ‘올드보이’ 우수상 수상

2015-07-13 09:23
서울--(뉴스와이어)--2015 덴티스 홍보작품 공모전에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올드보이’팀 재학생들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을 주최한 덴티스는 올해로 설립 10년째를 맞이했으며 치과용 임플란트, 전문 의료기자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디컬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공모전은 ‘건강한 치아, 행복한 미소’란 주제와 ‘덴티스 브랜드 홍보’라는 주제 중 택1 하여 작품을 제작·출품하는 것으로 실시됐다.

한예진 재학생들의 올드보이 팀은 정현민(방송연출11), 김주성(방송제작10), 안성현(방송제작11), 이승훈(방송제작11), 이경원(방송작가14)의 팀원들로 구성돼 있다. 수상작인 ‘당신 곁의 이빨요정’은 이가 빠진 손녀딸이 이빨요정에게 자신의 빠진 이 대신 이가 빠져 고생하시는 할아버지에게 새 이를 달라고 소원을 빌어 이루어진다는 한편의 동화 같은 내용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예진의 팀 올드보이는, 한국수력원자력(주) 주최 ‘Think Safety’ UCC 공모전 은상, 잡코리아 주최 알바몬 UCC콘테스트 우수상, 안전보건관리공단 주최 UCC 공모전 입선,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무한상상, 무한농촌, 무한자료 농업농촌 대개방 UCC 공모전 장려상, 에너지경제연구원 주최 에너지의 효율적 이용에 관한 UCC 공모전 장려상 수상 까지 2014년에 이미 각종 공모전 수상을 휩쓴바 있는 한예진 대표 영상제작 동아리이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방송작가학부, 성우학부, 광고창작학부, 영상디자인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영화제작학부, 뷰티예술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연기예술학부, 개그·코디미학부, 매니지먼트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실용무용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뮤지컬예술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음향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