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쿨 페스티벌’, 많은 시민 참여로 성황리 종료

-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최종 23인과 함께 하는 물총싸움 등 이색 프로그램

- 다양한 이색 체험 기회 통해 폭염에 시달리는 많은 시민들에게 시원한 즐거움 선사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7-13 10:05
서울--(뉴스와이어)--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지난 11일(토), 반포 한강 시민공원 세빛둥둥섬 야외 원형무대에서 ‘쿨 페스티벌(Cool Festival)’을 개최해 폭염에 시달리는 많은 시민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행사 현장에는 이번 달 23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의 최종 23인이 자리를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쿨가이 23인은 이 날 시민들과 두 팀으로 나눠서 물총싸움을 하는 ‘써머 뱅뱅뱅(Summer bang bang bang)’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35도에 육박했던 혹독한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주었다.

또한 사전 프로그램으로 행사에 참여한 여성들과 팀을 이뤄 여성 참가자를 번쩍 들어올리고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는 커플 게임을 진행해 특유의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과시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현재 라쉬반에서 전개 중인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통상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많은 여성들이 행사 무대에 마련된 소통전화부스에 들어가 내 남자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남기며 애정을 과시했다. 참여한 모든 여성들에게는 내 남자와 따뜻한 심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이색 감동 아이템으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소통상자’가 증정됐다.

라쉬반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라쉬반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유의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쿨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유익한 오프라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