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심전문점 ‘투뿔등심’, 마파갈비 선보이며 강남역점 오픈

- tvN ‘수요미식회’ 한우등심편에 가봐야 하는 맛집으로 소개

- 신메뉴 ‘투뿔 마파 갈비’, ‘해물 갈비 뚝배기’ 추가하여 메뉴 강화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5-07-17 08:58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모회사인 ‘삼원가든’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완성한 한우 숙성 등심전문점 ‘투뿔등심’이 새롭게 ‘마파갈비’를 선보이며 9호점인 강남역점을 7월 27일 오픈한다.

투뿔등심은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숙성 등심’을 선보이며 캐이블 채널 tvN ‘수요미식회’ 1회 한우등심편에 소개되는 등 육류 매니아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알려져 ‘꼭 가봐야 하는 맛집’으로 소개되어왔다.

새롭게 오픈하는 강남역점은 투뿔등심의 9번째 매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하고 룸 26석을 포함한 134석 규모다.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는 한국전통의 느낌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도록 꾸며졌으며, 여유있는 테이블 간격을 확보해 고객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투뿔등심은,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하여 ‘투뿔 마파 갈비’와 강남역점 한정메뉴인 ‘해물 갈비 뚝배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투뿔 마파 갈비’는 투뿔등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자체 숙성 과정을 거친 1++ 한우에 마늘과 대파를 사용한 갈비 양념을 더하여 고기의 맛과 양념이 서로 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150g에 28,000! 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강남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장 한정메뉴인 ‘해물 갈비 뚝배기’는, 국내산 한우와 갖가지 해물을 국내산 고춧가루와 볶아내어 깔끔함이 어우러진 칼칼한 매운맛이 특징으로 한우와 해물이 어우러진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또한 SG다인힐은 투뿔등심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하여 24일과 25일 양일 동안 투뿔등심의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맛볼 수 있는 ‘가오픈 초청 행사’를 가지며 7월 27일부터 8월 9일 까지 2주간 오픈 기념 이벤트로 콜키지 이용 고객에게 붓처스컷 강남점 2만원권과 블루밍가든 강남점 1만원권, 현금 5,000원을 제공하는 금액권 행사를 가진다. 제공된 금액권은 9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박경원
070-7727-7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