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 에어 시리즈 신제품 출시기념 이름 맞추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5-07-20 09:1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의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비(gb)에서 에어 시리즈의 신제품 출시기념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6일까지 네이버 카페인 ‘임산부모여라’와 ‘일산아지매’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비의 에어 시리즈 중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명을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1,2등에게는 퀴즈의 정답이기도 한 신제품 유모차를 각각 1개씩 증정한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3.3kg의 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에어 무브”와 “에어 엣지”는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가능 하며 한 손으로 1초만에 접고 펼쳐지는 원핸드&원터치 퀵 폴딩 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타사 휴대용 유모차는 아이와 마주보기를 하기 위해 시트를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면 지비의 ‘에어 무브’와 ‘에어 엣지’는 시트분리 없이 핸들 프레임의 위치 조절만으로도 양대면이 가능해 아이와 엄마 모두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척추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170도까지 조절 가능한 침대형 시트를 적용했고, 흔들림을 감소시키기 위해 듀얼바퀴로 제작되었다.

특히 에어 엣지는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던 에어플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아이의 안정적인 수면을 위한5단계 풀 캐노피와 분리가 가능한 메모리형 이너시트, 그리고 메쉬시트까지 적용되어 가벼우면서도 모든 기능을 다 갖춘 유모차라고 평가 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좀더 자세한 내용은 지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oodbaby)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