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 22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오베라는 남자’ 무료 배포

- 오베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사람들 해운대로 모여라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5-07-21 16:17
서울--(뉴스와이어)--22일 수요일 오후 1시, 출판사 다산북스와 교보문고가 해운대에서 베스트셀러 <오베라는 남자>를 무료로 배포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책을 나눠주고 바캉스에서 책을 읽는 북캉스 문화를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시작된 이벤트다.

‘비키니 입은 여자보다 섹시한 책 읽는 여자, 식스팩 있는 남자보다 섹시한 책 읽는 남자’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할 이번 행사는 1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 축제 현장이나 휴가지를 찾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기획한 다산북스 측은 “오베라는 남자가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단 기간 내 베스트셀러가 된 만큼 독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동시에 휴가지에서도 책을 읽는 문화가 정착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본 이벤트는 다산북스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미리 응모할 수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을 찾아 현장에서 참여할 수도 있다. <오베라는 남자>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올리기만 하면 <오베라는 남자>를 선물로 준다고 하니 휴가도 즐기고 독서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참여해 볼 만하다.

다산북스 소개
(주)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 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박철범의 하루공부법>,<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홍보 마케팅팀
대리 반여진
070-7606-7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