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에듀스파, 8월 3일 e매경TEST ‘심화 문제풀이반’ 개강

- 매경TEST 시험의 최우수 등급 달성 위한 강의

- 매경TEST로 늘어난 중소기업 일자리 공략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7-23 11:2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0일 현대경제연구원이 발표한 ‘중간일자리 변화의 특징과 시사점’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중간일자리는 2004년 429만 3,000개에서 634만 2,000개로 약 200만 개 이상 증가하였으며, 비중 또한 82.4%에서 85.2%로 약 2.4%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늘어난 중소기업들의 취업관문 극복을 위해서 여러 전문가는 직군별 특성에 맞춘 전문자격증을 비롯해 무역 및 경제 분야의 지식과 폭넓은 이해력을 갖추는 것을 추천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비즈니스 사고력과 경제·경영 분야의 국가공인 자격시험인 매경TEST에 응시하는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이 크게 늘고 있다. 또한, 직장인 응시 인원 중 중소기업 소속자 비율이 23회 51.9%에서 24회 54.7%, 25회 54.7%로 지속 상승 중이다.

이러한 현업에서의 높은 활용도와 취업 시장에서 또 하나의 스펙으로 자리매김 중인 매경TEST는 총 1,000점 만점에 600점 이상 취득 시 우수등급으로 800점 이상 취득 시 최우수 등급으로 인증되며, 기존 응시인원 중 고득점 취득을 위한 높은 재응시 패턴이 도드라지는 특징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에 매경TEST 공인교육기관인 e매경TEST에서는 8월 3일부터 ‘심화 문제풀이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e매경TEST담당자는 “취업 준비생들과 응시자들의 고득점을 향한 높은 요구를 반영해 8월 3일 개강하는 ‘심화 문제풀이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해당 과정의 수강을 통해 매경TEST의 고득점만이 아닌 경제·경영이론에 대한 자연스러운 지식 학습과 시사상식 습득을 통해 차별화된 취업 경쟁력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8월 3일 개강하는 매경TEST ‘심화 문제풀이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매경TEST 홈페이지(www.emk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emktest.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